OUR TEAM

최형욱 Hugh Choi
Innovation Catalyst | 공동대표
instagram tumblr

innovation catalyst로서 기업과 사람들의 혁신을 돕고 있으며, 파괴적혁신을 촉매하는 일을 하고 있다. future designer로서 신기술전략과 사용자경험, 비즈니스혁신의 관점에서 다가오는 미래를 선지하고 변화를 주도하는 프로젝트들을 수행하며, 미래에 새로운 변화와 가치를 가져 올 100개의 비즈니스를 만드는 꿈을 실현 해 나가고 있다. 모든 사물들을 연결하여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낼 사물인터넷 플랫폼기업 ziillion(매직에코 스핀오프)을 창업하여 기술을 개발하고 있고, 세상의 다양성과 혁신을 주도할 라이프컨텐츠플랫폼 & 트랜스미디어 기업인 라이프스퀘어를 공동창업하였다.

과학과 기술이 만드는 세상에 빠져 미국 남가주대학(USC)에서 전자공학과 컴퓨터네크워크를 공부하고 삼성전자에서도 십년간 무선네트워크와 모바일디바이스를 연구개발했다. 사물인터넷, 모바일디바이스, UX혁신, 무선통신 및 네트워크, 터치센서, 클라우드 및 신서비스 관련하여 21개의 해외특허, 30이상의 국내특허를 출원하였고, 신기술 미래사업전략 및 혁신을 위한 자문 및 강연을 하고 있으며 유의미한 가치를 만드는 테크스타트업들을 발굴하여 투자도 하고 있다. 또한 함께 협력하여 혁신하는 미래를 위해 아시아 혁신가들의 플랫폼인 PAN(Pan Asia Network)을 공동창립하여 아시아의 혁신을 촉매하고 있다.

송인혁 Inhyuk Song
Curator | 공동대표
instagram tumblr

세상의 변화에 대한 빛나는 통찰을 제시하는 빅 싱커(big thinker)이자 기술사상가. 기술이 삶에 스며들 때 우리의 의식과 일상이 어떻게 변모해갈지 그려내고, 조직과 기업이 만들어가야 할 새로운 가치를 제시한다. 그는 생각의 흐름을 바꾸는 스토리메이커로 주목받고 있다.
삼성전자 재직 시절에는 조직문화 혁신을 위해 일했는데, 태생적인 딜레마로 인해 무기력해지기 쉬운 거대조직의 내적 연결을 강화하여 내적 동기로 무장한 새로운 기업 문화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 외에도 여러 기업과 개인들에게 조직과 공동체의 내적인 연결을 만들고 새로운 생각을 창발시키는 소통의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나와 우리가 만들어 낼 수 있는 변화를 만들어 가는데 집중하고 있다.
또한 크리에이티브 큐레이터로서 세계 지성의 향연 TED 글로벌 컨퍼런스를 국내에 알리며 지역 이벤트 TEDxSeoul, TEDxSamsung, TEDxItaewon의 기획자로 참여했으며, 20×20 등 새로운 큐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실험하며 국내의 강연 문화 성장과 확산에 힘을 썼다. 더불어민주당의 더불어컨퍼런스를 기획하여 대중과 정치를 독특한 방법으로 결합하여 정당 정치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기도 했다. 최근에는 세계 170개 도시가 참여하는 행동가들의 실패를 축하하는 FUN(Fuckup Nights) 서울의 큐레이터로, 실천가들의 야외판 TED로 불리는 더라이프스쿨을 공동기획하여 또 다른 흥미로운 판을 키워가고 있다. 현재 라이프스퀘어의 공동대표로 있으며 대표작으로 『창조력 주식회사』 『스파크』 『화난 원숭이들은 모두 어디로 갔을까?』 등이 있다.


이유진 [Mindstorming Director]

Live와 End사이의 많은 가능성의 if 그것이 삶(Life)이다

instagram


고은비 [Creative Director]

세상의 모든 다양성을 존중합니다.

instagram


박해경 [Financial Manager]

Do what you can, with what you have,where you are


장수연 [Creative Designer]

Aim for the moon.

instagram


김민정 [Marketing Manager]

Carpe Diem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