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 비즈니스의 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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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으로지식과 정보에 접근할 수 있지만 바쁘고 불안정한 사회 속에서 체험에 비용을 지불하고 경험에 가치를 두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고객이 추구하는 경험의 다양성과 가치를 직접 느껴보고 경험 비즈니스 시대의 잠재성에 대해 생각해 봅니다.

고객이 없는 비즈니스는 없습니다. 너무나 당연한 말이지만, 고객과의 관계를 견고하게 형성하고,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하는 일은 말처럼 쉬운 일은 아닙니다. 더 이상 고객은 기능만을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이나 서비스, 콘텐츠를 찾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은 고객가치와 직결되고, 기업의 브랜드 충성도까지도 연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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