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rporate Innovation Strategy

    기업의 전략은 백년지대계를 결정짓는 중요한 방향성을 수립하는 과정입니다. 라이프스퀘어는 기업이 가진 성장잠재력과 여러가지 장단점을 분석, 진단하고 장단기적 전략을 세우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잠재적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보다 창의적인 방식으로 기업이 사업을 기획할 수 있도록 기업의 전략을 개발해 갑니다. 어떠한 전략을 세우느냐에 따라서 기업의 발전방향과 나아갈 길이 정해지므로 고루한 방식이 아닌 미래지향적인 라이프스퀘어 만의 전략개발이 요구됩니다.

    기업의 혁신은 그들이 생산하는 서비스와 상품의 질을 고양하며 당연히 소비자들의 만족으로 귀결됩니다. 21세기의 기업들은 기업문화, 의사결정구조, 인력개발, 소통방식 등에 있어서 전폭적인 혁신을 추구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퀘어는 대기업에서 스타트업에 이르기까지 기업의 규모에 따라 요구되는 기업 혁신을 창의적으로 발현하고 추구할 수 있도록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Corporate Innovation Strategy

  • Product & Service Innovation

    기업은 상품과 서비스로 소비자와 대화를 한다고 합니다. 상품과 서비스는 기업의 얼굴이기 때문입니다. 라이프스퀘어는 기업의 얼굴인 상품과 서비스가 소비자들에게 선택받고 높은 만족으로 귀결되도록 혁신적인 기획을 합니다.

    상품과 서비스의 컨셉 디자인부터 비즈니스 모델과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서 기업의 중요한 의사결정이 시장에서 호응받을 수 있도록 라이프스퀘어만의 창의적 노하우를 전달합니다.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판매되는 것은 단순히 상품만은 아닙니다. 고객의 경험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기업들은 바로 고객이 어떠한 경험을 하느냐에 주목해야 합니다. 따라서 최근 작은 기업부터 큰 기업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경험에 주안점을 둔 사업을 진행하거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퀘어의 혁신 기획은 고객이 만족도 높은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고 현장 위주의 실천적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Product & Service Innovation

Contact Us -

프로젝트 / 협업 / 컨설팅